요즘 집 데이트가 대세인가요?

체인링크의전설 · 2025.07.18 04:02 · 조회 411

주변 친구들 보면 남자친구 집이나 자기 집으로 데이트 자주 하는 것 같더라고요. MZ세대는 솔직하다고 해야 할지, 성적인 부분까지 거리낌 없이 얘기하는 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… 저는 20대 때만 해도 집 데이트는 좀 꺼려졌거든요. 친구들 대부분도 부모님 계시면 모텔 가고, 자취하면 집에서 자는 정도였던 것 같은데. 익명 게시판 보니까 집 데이트 한다고 욕하는 사람도 있고, 시대가 바뀐 건지 제가 이상한 건지 헷갈리네요. 세상이 흉흉해서 조심해야 하는 건 맞지만, 성인끼리 집 데이트 하는 게 그렇게 나쁜 건가 싶기도 하고…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?

오늘의 할인 Top 10

더보기

댓글 (8)

ㅋㅋㅋ

요즘 물가 생각하면 집 데이트가 훨씬 경제적인 건 맞는 듯. 대신 집안일은 서로 돕고, 데이트 분위기는 꼭 챙겨야겠죠?

떡상열차출발합니다

저는 집 데이트는 가끔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. 매번 집에서만 만나면 루틴해지고 지루해질 수도 있으니까요.

ㅊㅋ

글쎄요, 저는 집에서 데이트하면 뭔가 설렘이 덜한 느낌이에요. 예쁘게 차려입고 나가서 맛있는 거 먹고, 분위기 좋은 곳 가는 게 더 좋더라고요.

최고의투자

각자 집안 분위기나 생활 습관이 다르니까, 집 데이트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할 것 같아요. 서로 불편하지 않게 배려하는 게 중요하겠죠.

오늘도무사히

집에서 데이트하면 상대방의 진짜 모습을 빨리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. 깔끔한지, 배려심 있는지 등등…

777

집 데이트 자체가 문제는 아닌데, 너무 자주 하면 서로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것 같아요. 적당한 긴장감은 유지하는 게 중요한 듯!

ㅎㅎㅎ

집 데이트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. 편하고 돈도 아낄 수 있지만, 매너 없이 퍼져있거나 집안일 미루는 모습 보이면 정 뚝 떨어질 듯…

아기고양이

전 집 데이트 찬성! 밖에서 데이트하려면 돈도 많이 들고, 시간도 오래 걸리고… 집에서 편하게 영화 보면서 맛있는 거 시켜 먹는 게 최고죠ㅎㅎ

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